사회복지사2급2013. 1. 24. 18:51



디비클릭 2013년 오픈!!





안녕하세요^^
디비클릭(DB CLICK)
에서 여러 파트너분들의 수익을 비롯한 모든관리를 맡고 있는 파트너 담당자입니다.

사실 며칠전 디비클릭이 오픈했지만 디비클릭 공식블로그는 조금 늦게 오픈하게 되었네요.
늦었지만 앞으로 여러분들이 디비클릭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 뿐 아니라, 수익활동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 정보 및 국가고시 정보들도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자주자주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두둥!! 디비클릭의 위엄'


위에 보시는 것이 바로 디비클릭(http://dbclick.co.kr) 홈페이지 입니다.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만큼  정확한 통계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오류또한 발생치않도록 테스트
또 테스트를 거쳐서 파트너분들께 선보이고 있답니다. 그런만큼 저희 디비클릭을 믿고 맡겨 주셨으면 합니다^^


  

"수익아 나와랏 뿅뿅!!"

디비클릭에서 수익블로거분들을 비롯 다양한 파트너분들의 담당자인 저도 수익블로거의 길을 걸었었고 구글애드센스밥(?)도 먹어봤었답니다. 물론 '네임드 수익블로거' 분들에 비하면 '듣보잡 블로거'였지만 말이죠^^;;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한건한건의 나의노력들과 커미션의 소중함 그리고 불분명하고 알수없는 이유에 의한 누락들의 고통,눈물, 분노의 느낌은 누구보다도 잘안다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누락인거야?!"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는것은 그런 아픔(?)들은 디비클릭에서는 절대 발생치 않을것이라는 겁니다.
혹여라도 그렇지 않겠지만 그런 압력이 들어온다면 이에 절대 굴하지 않고 차라리 사표를 던지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외부에서 디비클릭을 욕하고 싸우겠습니다!


'물론 그런일은 절대 없을거랍니다..'

첫포스팅부터 이래저래 말이 많은데요..
디비클릭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파트너분들과 서로 소통하며 함께 디비클릭을 만들어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과 질책 부탁드리겠습니다.
사람이 먼저인 디비클릭 믿음의 디비클릭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비클릭 방문해보기(클릭)☜
Posted by All 교육 컨설팅 사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