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2급2018. 5. 18. 10:25

서사평,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 

2학기 수강생 모집


급속한 고령화 사회로 변화하면서 평생교육을 통한 자격증과 학위취득에 관심이 높다. 맞벌이 부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로 인하여 보육 담당 전문학 수요 또한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교육부 정식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530일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온라인 이론수업과 함께 대면수업을 가산디지털단지 본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사평은 오는 30() 2학기 첫 번째 개강을 진행하며, 29()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을 받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론과목과 교육원에서 진행되는 대면과목을 모두 진행할 수 있다. 이론 과목의 경우 과목당 36천원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대면과목의 경우 과목당 15만원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서사평은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대면 교과목을 인가 받은 교육원이다. 보육실습, 놀이지도, 보육교사론, 아동과학지도, 언어지도 등등 대면 교과목과 함께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온라인 교과목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교육원의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매우 편리하게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학습자 편의를 위해 모든 온라인 수업은 모바일로도 제공한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그 외에도 보육교사2급 자격증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2, 평생교육사2, 건강가정사, 사회복지학사, 사회복지전문학사, 아동학사, 아동가족전문학사, 경영학 등 다양한 과정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정부의 보편적 사회복지정책과 더불어 사회복지직 공무원의 채용인원이 늘어나면서 대학졸업예정자, 졸업자, 취업 준비생들의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의 필요성이 점점 커져가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평생교육시설에서의 평생교육사 채용요건 강화로 인하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자의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서사평 관계자는 “530일 개강반 수강생 모집은 개강 전일까지 선착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차시에 등록하는 학습자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특히 국가유공자 및 자녀 대상으로는 수업료 전액 무료수강 혜택과 바우처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기초수급 대상자 분들을 위해서는 수업료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기사 원문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6450




Posted by All 교육 컨설팅 사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