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사2급2015. 8. 10. 13:23

공인중계사 시험문제 전과목 무료다운

 

 

 

 

 

 

 

공부를 하기 전에 꼭 살펴보고 시작을 해야하는 것이

 과거에 출제가 된 공인중계사시험문제입니다

 

 지난 시험에서는 어떤 문제들이 출제가 되었는지를 살펴보고

난이도는 얼마나 되는지~ 혼자서 공부를 할 수 있는지~

등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꼭 봐야만 하는 이유~!

올해 시험이 26회째로 접어드는데

 이미 출제가 될 문제들은 거의 다 나왔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과거의 문제들을 보면 이번 시험에 나올 문제들을

미리 예측을 할 수가 있는 것이랍니다

 

 

 

 

 

 

실제로 많은 합격생들이 과거에 출제가 된

 시험문제를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았죠

 

 출제가 자주 되는 부분은 필히 공략을 하고

 개정이 된 법조문은 필히 암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정된 법령은 꼭 시험에 나오니까요~

 

 

 

 

 

 

시험문제는 반드시 프린트를 해서 자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문의 내용들을 거의 암기할 정도로 보아두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점점 공인중계사 시험의 지문길이가 길어지는 추세라서

지문을 빨리 읽고 내용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연습도 미리 하는 것이 좋아요~^^

 

 

 

 

 

 

시험문제를 보려고 공인중계사 문제집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 지금까지 출제가 된 모든 과목들의 시험문제를

무료로 다운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정답도 함께 다운이 가능하니

 꼭 이용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by All 교육 컨설팅 사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