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사2급2015. 10. 5. 15:34

경비지도사 독학 안되는게 어딨니~@@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방법~!!

올해 시험일정이 11월21일에 실시가 된답니다

 

일정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를 않아서

 시험을 대비하는 것이 빠듯하기는 하지만

 우선 경비지도사독학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응용할 수 있으면 해보는 것도 좋겠죠?

 

 

 

 

 

 

독학을 하기 전에 제일 먼저

확인을 해보아야만 하는 것이 출제가 되는 경향~!!

그리고 자주 출제가 되는 내용~!! 등입니다

 

공부라는 것이 그냥 막연하게 책만 보면서

 공부를 하면 아무런 효과를 볼 수가 없어요

 

시간만 낭비를 하고 체력만 소모가 된답니다

 

 

 

 

 

 

경비지도사 수험기간도 적게 들면서

효율적인 방법으로 공부를 하려면

과거 시험에 출제가 된 문제들부터 확인을 하고

 시작을 하는 것이 좋아요

 

내용을 자세하게 보시면 중복적으로 출제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

 이것은 반드시 암기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시험에 나올 확률이 매우 크니까요~

 

 

 

 

 

 

그리고 빈출도가 높은 부분은 교재에

 체크를 해두시고 복습을 하면서

그 부분은 자주 보는 방향으로 진행을 합니다

 

그리고 경비지도사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2차과목입니다

 공부를 하는 양이 적다보니

세부적인 내용까지 꼼꼼하게 공부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은 과거에 출제가 된 모든 경비지도사 과목들의

기출문제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빈출도가 높은 내용은

 무엇인지를 미리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과목마다 안내강의를 보시면 과목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볼 수가 있답니다

 

 

 

 


 

 

 

Posted by All 교육 컨설팅 사쌤